SMALL
엊그제 S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스마트폰 서비스를 받고왔어요
하루 지난후 담당 서비스 기사가 해피콜 문자를 보내왔는데 내용은
"스마트폰 증상별 간단조치방법" 이에요
아는 내용도 있지만 몰랐던 내용중에는 상당히 유용한 정보가 있어 공유합니다.
# 스마트폰 증상별 간단 조치방법(유용한 정보)
1. 전원불, 인터넷 안됨, 송수화불, 과방전 -> 전원재부팅후 사용
(주기적으로 최소 일주일 한번 재부팅권장, 원활한 동작위해 관리필요)
2. 충전불 -> 다른 충전기 사용하여 테스트
3. 어플사용불 -> 리부팅 및 삭제후 재설치
4. 메모리 꽉차는 걸 방지하기위해 두달에 한번은 카카오톡 주고 받았던 대화창 나가기 해주시면 메모리 확보를 많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톡에 이미지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이 내장메모리를 많이 잡아먹음)
사실 요즘 신형 휴대폰들은 거의 내장형 배터리를 사용하므로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고 충전하다보니 전원을 오프할 일이 거의 없어졌지요 의식저으로 주기적으로 재부팅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어요
그리고 제경우 카카오톡 메신저를 주로 이용하며 사진이나 동영상을 많이 주고 받고 있는데 거의 대부분 닫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며 많은 이미지와 영상자료가 방치해 놓았거던요
이게 속도를 느리게 하는 주범이란걸 알았으니 대화창 나가기를 통해 메모리 확보를 해야겠어요
여러분께도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래요~
LIS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 아이마스크 핀홀안경 눈운동 후기 (1) | 2018.04.25 |
---|---|
마모스 미니 가습기 사용후기 (0) | 2018.03.01 |
삼성 기어 핏2(SAMSUNG Gear Fit2) 사용후기 (0) | 2016.10.12 |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YLEJ01LM 화이트 사용후기 (0) | 2016.09.29 |
조깅,등산,라이딩시 스마트폰 착용 편리한 벨킨 암 밴드(Belkin Arm Band) (0) | 2014.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