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마모스 미니 가습기 사용후기

SMALL

 

 

본격적으로 황사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봄철을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미니 가습기를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1만원대에서 2만원대까지 형성하고 있으나 여분의 필터가 포함되어 있거나 없거나인데 저는 여분의 필터가 없는 제품으로 배송료 없이 19,800원에 구매했답니다.

 

mamos

상품명 : 마모스 미니 가습기

모델명 : MMS-MH300V

가습방식 : 초음파 방식

가습범위 : 5평방미터

크기 : 100 X 100 X 58mm

무게 : 82g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6개월

 

 

 

 

박스를 개봉해보니 보시는 바와 같이 구성품이 심플하더군요

가습기 본체 + USB 케이블 + 사용설명서

너무나 간단해서 사용설명서 도움없이 그냥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시중에 유통되는 생수병을 가습기 본체에 돌려끼우고 전원 스위치 온하면 물병입구에 은은하게 무드조명이 들어오며 미세하게 분무가 된답니다.

 

물통은 1리터이상을 사용할경우 가습이 안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사용설명서에 안내하고 있으나 가습기가 초미니 사이즈라 보기에도 좋지않겠더라구요

500ml  또는 350ml만 사용가능한데 500ml보다 350ml짜리가 훨씬 안정감과 보기에도 좋더군요

 

연속사용시간은 6시간이며 자동 꺼지게 되어 있구요

분무량은 시간당 55ml~65ml라고하니 350ml 한병을 6시간정도 만에 분무하게 되는 셈입니다.

 

USB, 컴펙트 타입인데다가 작동시 은은한 조명까지 비춰지는데다가 초미세분무가 되므로 주변이 젖지 않는듯하구요 밀페된 공간에서도 한결 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아 그래도 노트북등 전자기기 주변에 분사되지 않도록 하는게  좋겠습니다.

끝으로 작동중인 마모스 미니 가습기 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후기 마칩니다.

 


 


LIST